블랙야크, ‘히마 & 알라야’ 여성 다운 판매 호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작성일 2025년 01월 14일 프린트본문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겨울 시그니처 다운 시리즈 ‘히마 & 알라야’의 여성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전국에 한파특보가 내려지는 등 겨울 강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블랙야크에 따르면 ‘히마 & 알라야’ 시리즈의 여성 주력 제품들이 실용성을 높인 코트형 스타일로 각광을 받으며 1월 12일 기준 판매율 70%를 넘겼다.
‘히마 & 알라야’는 ‘눈이 머무는 곳’이라는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보온 기술력을 녹인 블랙야크의 다운 자켓 라인이다.
특히 ‘여성 히마 WSP 다운 자켓’은 ‘아이유 패딩’으로도 불리는 제품으로 히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더스티 아이보리’ 컬러 제품은 90%에 육박하는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은 코트를 연상시키는 등쪽 플랩 디테일이 허리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허리 벨트로 우아한 실루엣을 살려 고급스러운 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여기에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 RDS(책임 다운 기준) 인증 유러피안 구스 다운 항균 충전재 등을 적용해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여성 알라야 GTX 다운자켓’ 역시 내장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트형 스타일의 구스 다운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강력한 추위와 비교적 따뜻한 날이 반복되는 올 겨울,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며 상황에 맞춰 변화를 주어 코트형, 야상형으로 모두 입을 수 있는 여성 다운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 이전글리바이스 X 언더커버 혁신적인 협업 컬렉션 출시 25.01.14
- LIST
- 다음글무신사, 패션 플랫폼 최초 'ISO 준법경영 통합인증' 획득 25.01.14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