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골목길의 공간과 공감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12-28
왜 성수동에 집결하는가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11-30
공간 콘텐츠와 매장 직원의 태도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11-16
새벽배송 포장재, 그 현장 속으로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10-12
제품이 작품이 되는 공간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9-28
스타트업, 그들의 휴식공간은 ‘아날로그’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9-14
경험을 채우는 공간이 다시 시작된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8-31
식품공간을 중심으로 오프라인의 반격이 시작되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8-07
지속가능한 매장구현을 위한 3대 요소
이동숙 한국VM연구회 부회장 | 07-27
리테일테크를 위한 4가지 디지털 툴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7-13
애플을 향한 충성고객, 이유 있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6-22
유럽 최초 마이크로소프트 플래그십 스토어 경험의 場이 되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6-08
런던 해로즈 백화점 유럽 백화점 공간혁신을 시도하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5-25
<파리 프랭땅 백화점> 유럽 백화점이 공간혁신을 시도하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5-11
화력발전소에서 문화발전소가 된 ‘런던 테이트 모던’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4-27
런던 킹스 크로스의 삼성KX 쇼룸과 도시재생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4-13
디지털을 융합한 극적인 체험 공간 ‘런던 아디다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3-23
유로샵 2020 오프라인 혁신을 꾀하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3-09
소비자에게 선택 받기 위한 브랜드의 윤리적 철학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2-24
끌리지 않는 상점은 이유가 있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2-10
문화를 즐기는 공간, 카페
이동숙 한국VM연구회 부회장 | 01-28
복합문화공간 낡음에 감성이 더해지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부회장 | 01-13
도쿄, 소비자를 오프라인 공간으로 끌어들이다
이동숙 한국VM연구회 부회장 |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