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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키 “우리의 방향을 코로나가 증명해줬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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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 B2B 프리오더 시스템을 고객에게 오픈하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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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스, 현대 미술을 담은 컬렉션 선보여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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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원장에 박홍근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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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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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개 장면으로 본 유니클로 한국 사업 15년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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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세대, 패스트 패션 몰락 가져온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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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페리어, 마틴골프 론칭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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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이비통은 ‘Black lives matter’에 즉각 응답하라 > FASHION IS PASSION/죠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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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스이즈네버댓', ‘호카오네오네’와 협업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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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미즈노’ 수영복 원단 마스크 완판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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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라이, 뉴욕에서 19FW 컬렉션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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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스이즈네버댓', ‘호카오네오네’와 협업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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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세대 이해기/김만희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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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업과 프로야구 > 비즈니스인사이트/김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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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버린, ‘룰루레몬’ 경쟁자 ‘스웨티 베티’ 인수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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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버린, ‘룰루레몬’ 경쟁자 ‘스웨티 베티’ 인수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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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명화학 패션사업 어디까지 왔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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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몰, 명품 시계 & 주얼리 핫딜 이벤트 진행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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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 열풍은 계속된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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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첼의 지속가능한 한량질 / 남윤주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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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자의 가방 > 입고 먹고 쓰는 것들에 대하여/강원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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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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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이틀링, 여의도에 팝업 스토어 열었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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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래된 여관을 청년 주거공간으로 바꾼 '게릴라즈'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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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간과 VM/이동숙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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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사입 전문가/임일권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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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리 프랭땅 백화점> 유럽 백화점이 공간혁신을 시도하다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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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터의 오만함을 경계하라 > 일침렌즈/최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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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대가 되어도 만들 수 있고 입을 수 있는 옷, ‘쎄르페’입니다”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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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용진의 승부수 ‘SSG닷컴’ 출범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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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어텍스가 제안하는 겨울 산행 안전 산행 가이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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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화는 설득이다 > 20世紀少年의 울트라리스크/이학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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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머스 포메이션/김지숙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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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학자의 패션 실험실/김유겸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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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회장, 숙명발전기금 1억원 전달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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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년 어떻게 살았니? “옷 거의 안 샀어요”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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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몇 글자만 바꿔 매출이 오르는 상세페이지 글쓰기 법칙 3가지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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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X Writing 사용자 지향적 글쓰기라는 과제 > 일침렌즈/최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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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X Writing 사용자 지향적 글쓰기라는 과제 > 일침렌즈/최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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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MH도 샤넬 인수는 쉽지 않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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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X Writing 사용자 지향적 글쓰기라는 과제 > 일침렌즈/최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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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오롱스포츠’, 친환경 라인 ‘노아 프로젝트’ 여덟 번째 컬렉션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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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봉제, 통합 관리 컨트롤타워 구축이 시급하다”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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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파 키즈,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추동 화보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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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대표하는 100년 브랜드 만들 것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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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증의 시간 > 마감을 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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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옷을 오래 입는 일의 매력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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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라운드더코너, OMO 편집숍으로 거듭난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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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파 키즈,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추동 화보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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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는 왜 야구단을 인수할까? 정용진 부회장의 팬덤 마케팅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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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 시대 생생한 중국 입국기 > 중국 사입 전문가/임일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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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이직한 ‘유니클로’ 패셔너블한 ‘자라’ 발밑까지 추격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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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존 도나호 나이키 사장 “더욱 강력한 브랜드 전략 추진”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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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로 인한 중국 생산 차질과 한국 시장의 변화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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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래된 여관을 청년 주거공간으로 바꾼 '게릴라즈'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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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래된 여관을 청년 주거공간으로 바꾼 '게릴라즈'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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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브 커머스 어떻게 하나요?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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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美 크록스, 올해 매출 목표 25% 상향 조정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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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휠라, 아이언맨 윤성빈이 선택한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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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래된 여관을 청년 주거공간으로 바꾼 '게릴라즈'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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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 플랫폼 시장 3조 원 넘겼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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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美 증권가 슈퍼루키 ‘마이테레사’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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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린워싱으로 변질된 친환경 마케팅 > 私談社談(사담사담)/손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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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 열풍은 계속된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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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찌’, 아시아에서만 회복 부진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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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자의 가방 > 입고 먹고 쓰는 것들에 대하여/강원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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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스커버리, 출시 열흘만에 ‘버킷 디워커’ 완판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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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 워킹 백워드 파헤치기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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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바더닷컴, 올 9월 종합몰로 탈바꿈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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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BA와 로켓배송 그리고 中수입품의 가격경쟁 > 중국 사입 전문가/임일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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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플루언서 플랫폼 광고시장 장악한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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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장도 사원도 ~님, 패션업계에 부는 호칭 파괴 바람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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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산되는 맞춤형 제품, ‘고객 참여’로 차별화하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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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LB 출신 권창범씨 사업가로 변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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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형 루키 디자이너 마린세르 > FASHION IS PASSION/죠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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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점 麒麟兒 그들의 성공 방정식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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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대 間, 세대 內 상호작용에 대한 깊은 성찰이 필요하다 > 세대와 트렌드/이정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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