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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CMM×팔도×11번가 3자 협업 상품 출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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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진영 프로의 우승룩 'LPGA'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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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대문 도매 브랜드가 있다는걸 아시나요?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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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오롱, 워크웨어 ‘볼디스트’ 론칭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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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덜트 시장은 왜 무너졌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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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의 고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같이 논다 > 커머스 포메이션/김지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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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휠라’ 권순우 선수 테니스화 특별 한정판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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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스니커 유튜버 ‘와디’ 손잡고 MCN 설립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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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패션위크에 쏟아져나온 지속가능 패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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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일 속 투자자 대명화학 권오일 회장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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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2020트렌드 예측, '체험 소비' '기능성 상품'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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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스니커 유튜버 ‘와디’ 손잡고 MCN 설립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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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학자의 패션 실험실/김유겸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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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키, 준 타카하시 협업 상품 중국 판매 중단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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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통 클래식' 꿈꾸는 헤지스, 브랜드 전면 리뉴얼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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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통 클래식' 꿈꾸는 헤지스, 브랜드 전면 리뉴얼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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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스터 패션 시대에 ZARA가 살아남는 법 > 월드패션리포트/김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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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프앤에프, 패션 사업 분할 재상장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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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프라인 전략, 어떻게 새로 짜야 할까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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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젠틀몬스터 카페 ‘더 가든’ 오픈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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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햄, 수제맥주 ‘세븐브로이’ 협업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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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스니커 유튜버 ‘와디’ 손잡고 MCN 설립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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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스토어 셀러 중 약 92%가 멀티호밍을 하고 있다. 비플로우는 그들을 위한 서비스다"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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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_profile 채수한 기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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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 B2B 프리오더 시스템을 고객에게 오픈하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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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랙, 송민호&강승윤 <by YOU> 컬렉션 2차 딜리버리 출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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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이세탄百, 온라인 접객 서비스로 승부 던져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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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을 향한 구글의 도전 > 월드패션리포트/김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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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이세탄百, 온라인 접객 서비스로 승부 던져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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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패션 산업의 AI기술 응용사례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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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MH, 티파니 인수 가격 낮춰 재협상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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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 여름 패피 코디공식 7080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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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더’, 냉감 기술력 탑재한 키즈 아이스 티셔츠 선뵈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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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커머스 마피아/이희택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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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상을 통해 누구나 팔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꿈꿉니다”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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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욕이 넘치는 사람은 채용하지 않습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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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공항…면세점 사업자 재입찰 공고, 임대료 30% 낮춰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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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의 컬러 키워드, ‘지구’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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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LB’, 펫 의류 시장 본격 진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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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진화하는 기능성 웨어… 상식 뒤집는 발상과 기술력 무장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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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성윤 대표, ‘머렐’로 아웃도어 사업 진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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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방울 · 남영비비안, 미혼모 위해 속옷지원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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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2020트렌드 예측, '체험 소비' '기능성 상품'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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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디다스 ‘리복’ 매각 작업 급물살 탔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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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세일 시장이 지속가능 패션?…“터무니없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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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랫폼의 비밀병기 'PB' 어디까지 왔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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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방울, 자사몰 통해 ‘썸머 빅 세일’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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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 百, 입점사 데이터 통합 추진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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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투,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 국내 상표권 인수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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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투,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 국내 상표권 인수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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