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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사일런스,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선보여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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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패션연구소, 새해 키워드 ‘명분(REASON)’ 제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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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리수, 부산맘 사로잡은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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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2020트렌드 예측, '체험 소비' '기능성 상품'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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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뒤흔든 ‘모바일 라이브스트림 쇼핑’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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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영미, 세계무대 주류 됐어도 나는 또 다시 도전 한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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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세대 속마음 꿰뚫는 마케팅 인기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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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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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는 왜 야구단을 인수할까? 정용진 부회장의 팬덤 마케팅 > 라테마케터의 MZ세대 이해기/김만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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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학자의 패션 실험실/김유겸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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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치를 채워주는 구독서비스 > 커머스 포메이션/김지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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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유통, 합종연횡 속도 감지 ‘지각변동’ 불가피 > 커머스톡톡/정형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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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래시장 소비자에게 너무 먼 곳 > 일침렌즈/최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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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오프라인 중단할 브랜드 검토한다 > 핫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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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촉이 아닌 접속의 시대' 시장 주도할 절호의 기회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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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세엠케이-PGA투어 라이선스 계약 체결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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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아르켓, 국내 진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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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작업복 전문기업 워크맨을 주목하라 > 비즈니스인사이트/김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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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아STX엔테크, 하동화력발전소에 국내 최대 친환경 막구조 설비 수주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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