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과 신세계 SSG의 실패에서 배우는 e-커머스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12-14
IT 기술로 변화하는 리테일 커머스 환경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10-12
오프라인 유통전략, 완전히 뒤집어라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09-14
네이버는 유통 고양이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08-10
시간이 멈춘 백화점과 개그콘서트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07-27
면세시장의 沒落(몰락)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06-08
‘롯데ON’을 통해 바라본 온라인 시장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05-11
마스크와 레깅스
정형욱 前 하나투어SM면세점… | 04-27
무엇을 위한 온라인인가?
정형욱 前하나투어SM면세점 … | 04-13
여러분의 원숭이는 무엇입니까?
정형욱 前하나투어SM면세점 … | 02-21
그런데 쓸 돈 있으면 고객에게 써라
정형욱 前하나투어 SM면세점… | 01-28
답답해 죽는 UI 혈압을 높이는 UX
정형욱 하나투어SM면세점 온… | 03-04
일단 팔고보자, 매출이 인격이다?
정형욱 하나투어SM면세점 온… | 01-30
포인트 적립은 대마초, 할인 쿠폰은 히로뽕이다
정형욱 하나투어SM면세점 온… |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