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의 역설’ 에어조던은 어떻게 살아남았나?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manee.kim@neweracap.com) | 01:10
재고 문제의 해결책은 선주문(pre-order)이다?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04-22
아직 뜨지 못한 브랜드 위한 성장 플랫폼 스타일크루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04-19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위한 체크리스트’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04-16
석정혜 분크 대표 "하고 싶고, 재미있어서 하는거죠"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04-15
중국 이커머스 시장이 달라지고 있다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04-14
‘렛뷰’로 분석해본 나이키·아디다스 성공 전략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04-13
봄 매출 2019년 수준으로...'코로나 불황' 끝났나?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04-12
[주총 이모저모] '변화 보다는 안정 추구'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04-09
[10대 소비성향] 나이키 룰루레몬 인지도 올랐다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04-08
우리 ‘인스타그램’은 왜 반응이 없을까?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manee.kim@neweracap.com) | 04-08
필드 위 패션, 달라질 수 있을까?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04-06
당신의 버츄얼 인플루언서는 누구인가요?
김지숙 플랜드비뉴 대표 (inispriblue@gmail.com) | 03-22
브랜드 컨셉은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구아정 브랜드 기획자 (ahjung.gu@gmail.com) | 03-22
클릭하지 않고는 못 견디는 대표 이미지 고르기
최홍희 와디즈 콘텐츠 에디터 (honghee.choe@wadiz.kr) | 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