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브릿지, 류승범과 함께 빈티지한 겨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작성일 2024년 10월 21일 프린트본문
아웃도어 밀리터리 스타일 재해석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
빈티지 캐주얼 ‘유니폼브릿지’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2024년 윈터 시즌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한다.
유니폼브릿지는 아웃도어와 밀리터리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트렌디한 감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디테일을 더해 개성을 강화한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20-30 남성 소비자를 비롯해 국내외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유니폼브릿지 2024 윈터 캠페인은 바닷가와 항구를 배경으로 일과 일상을 넘나드는 현대인의 삶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화보 속 류승범은 유니폼브릿지 특유의 빈티지 스타일을 광활한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편안하면서도 진중한 모습으로 담아냈다.
특히, 류승범은 이번 윈터 캠페인에도 아이템 제안과 스타일링에 적극 참여해 다운, 코트, 니트 등의 겨울 아이템을 소화해내며 브랜드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류승범은 최근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에 합류를 확정했다.
모든 작전의 지휘권을 통제하는 정부 책임자 역으로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생활연기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극에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의 공개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유니폼브릿지는 지난 9월 류승범과의 새로운 만남을 알리는 2024 가을 캠페인을 공개하며 온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링 영감을 제안하고, 브랜드의 독창적 헤리티지를 더욱 확고히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수도권 및 주요 도시에서 신규 오프라인 매장 6곳을 추가로 개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유니폼브릿지 관계자는 “시대를 초월하는 패션 아이콘 류승범과 함께한 이번 겨울 컬렉션은 빈티지를 재해석한 고 퀄리티 아우터 아이템들로 유니폼브릿지만의 빈티지 감성을 완성했다”며 “류승범의 스타일링을 통해 빈티지 캐주얼의 깊이 있는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전글김경인 대표, 케이슬립 홈퍼니싱 대표 주자로 육성 24.10.16
- LIST
- 다음글디스커버리 ‘변우석 패딩’ 온라인서 화제 24.10.21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