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웨어 ‘젝시오(XXIO) 어패럴’이 일상과 필드 모두 아우르는 골프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24 추동 컬렉션을 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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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오어패럴, 추동 컬렉션 출시…매장 확장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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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9월 13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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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골프웨어 ‘젝시오(XXIO) 어패럴’이 일상과 필드 모두 아우르는 골프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24 추동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우수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기능성에 충실한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포라이프 라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먼저 AK플라자 분당(4층) 및 롯데백화점 영등포점(7층), 미아점(7층), 중동점(7층), 평촌점(6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으며 오는 9월 말에는 양재에 위치한 도심형 프리미엄 오피스인 하이브랜드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젝시오 어패럴은 정식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 4월부터 5개월 간 롯데백화점 동탄점 및 인천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2024 S/S시즌 컬렉션을 공개, 국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아이코닉(ICONIC)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F/W 컬렉션은 골프를 향한 열정을 주제로 과거와 현재, 미래를 포용한다는 상징적인 뜻을 담았다. 

 

블랙, 화이트 등 기본 색상 위에 젝시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드와 그레이를 포인트로 줘 메탈릭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골프웨어답게 캐시미어, 테크 울 라이크 등의 고급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뒀다. 

 

젝시오의 시그니처 로고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X’를 활용한 아가일 패턴, 데님자카드 소재에 브랜드 로고 모노그램을 사용하는 등 고급스러움에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눈꽃을 모티브로 한 방풍니트, 텍스쳐감을 살린 플리스, 캐시미어 니트 등 겨울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도 확인할 수 있다. 

 

홍기현 젝시오사업TF장은 “이번 정식 매장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웨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국내 주요 백화점에 추가 매장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오 어패럴 2024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4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 양말, 80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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