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카프 레더 안디아모 백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9월 10일 프린트본문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4 겨울 컬렉션에서 부드러운 실키 카프 레더 소재의 ‘안디아모(ANDIAMO)’ 백을 출시한다.
안디아모는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를 의미하는로 움직임)의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의 ‘크래프트 인 모션(Craft in Motion)’을 담아낸 백이다.
지난해 여름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로 다양한 색상과 모양, 그리고 소재로 변화를 거듭하며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백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실키한 텍스처로 새롭게 재탄생한 안디아모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구현하며, 유연한 질감 덕분에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백을 열었을 때는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포켓이 은은하게 드러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코엑시얼 스트랩과 시그니처 놋(Knot) 디테일을 유지해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안디아모는 긴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백, 숄더 백, 또는 탑 핸들을 사용한 토트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미디엄 사이즈는 라이트 버터스카치(베이지)와 폰단트(다크 브라운), 라지 사이즈는 블랙, 폰단트, 올리브 오일(카키) 색상으로 출시됐다.
- 이전글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 오픈 24.09.10
- LIST
- 다음글엄브로, 아티스트 한로로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24.09.10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