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인더스트리’, 추동시즌 컬렉션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작성일 2024년 09월 02일 프린트본문
브랜드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모던하게 재해석
40년대와 60년대 군복 복각한 다양한 아이템 출시
셀프후드코리아(대표 김태훈)가 밀리터리 캐주얼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의 이번 추동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알파 인더스트리’만의 헤리지티와 아카이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절제된 모던함과 기능적 요소를 갖춘 디테일로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다양한 재킷과 베스트를 비롯해 파라슈트 팬츠, 드로코드 스커트, 후디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두툼한 내열재와 소매 부분의 니트 립, 전면의 지퍼 클로저와 스톰 플랩으로 보온성을 높인 CWU 45/P 플라이트 재킷, B-15 플라이트 재킷을 비롯해 드로코드로 허리와 밑단 부분을 조절해 자유로운 핏을 연출할 수 있는 거먼트 워싱의 스커트와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 후드, 오리지널 MA-1 재킷에서 영감을 얻은 베스트 등이다.
오랜 역사를 가진 MA-1의 경우 올해 출시 60주년을 맞아 기념 복각 MA-1을 출시, 오프라인 팝업과 캠페인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시즌부터는 프리미엄 라인인 RECN 컬렉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군대에 공급하는 오리지널 밀스펙에 준하는 뛰어난 퀄리티와 기능적인 디테일로 독창적이면서도 세련된 밀리터리 무드를 구현한 RECN 컬렉션은 티어 고객과 티어 스토어를 타겟으로 기획되었다.
크롭 MA-1 재킷과 어니언 퀼팅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MA-1 라이너 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해 3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카고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장식된 M-65 스커트와 이중 레이어의 후드 티셔츠, 퀼팅 후드 재킷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편 ‘알파 인더스트리’는 159년 미국 테네주 녹스빌에서 미국 육해공군 및 해병대원을 위한 플라이트 재킷과 코트를 공급하는 의류제조업체로 시작한 브랜드다. 2023년 국내 직진출, 다양한 국내외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사몰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전개되고 있다.
- 이전글신세계인터, 日 초고가 뷰티시장 공략 24.09.02
- LIST
- 다음글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성수’로 탈바꿈 24.09.02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