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레이디스, '젊은 층 공략' 신규 라인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8월 28일 프린트본문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레이디스(BEANPOLE LADIES)가 추동 시즌 클래식 트렌드와 함께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B. my beanpole)’을 내놨다.
‘비 마이 빈폴’은 클래식 감성의 브랜드를 부담없이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이 빈폴과 처음 마주할 때 새로운 매개체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명명됐다.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무드로 재해석,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빈폴레이디스는 빠른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매력과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안하며, 합리적 가격으로 무장한 ‘비 마이 빈폴’을 포지셔닝해 나갈 계획이다.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실루엣 변주를 통해 젊은 감성을 더했다.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비 마이 빈폴의 슬로건은 ‘B my LOVE’이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셔츠, 데님 아이템을 핑크, 옐로우, 퍼플 등 사랑스러운 컬러와 함께 여성스러운 아이템에 실루엣과 기장의 변화를 가미해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루즈핏으로, 플리츠 스커트는 무릎 위 기장으로 디자인해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클래식한 인디고 컬러의 데님 팬츠는 발목 기장의 실루엣을 적용했고, 핸드메이드 코트는 무릎 위 기장과 넓은 칼라(목깃) 디테일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또한 하트 모양의 심볼과 프린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포인트를 살렸다. 하트 프린트 리본 타이 반소매 블라우스, 플리츠 스커트, 보트넥 미니원피스 등에 셔링 디테일, 볼륨 소매 등을 접목해 여성스러운 소녀 무드로 재해석했다.
강보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클래식 아이템을 좋아하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클래식 상품으로 구성한 ‘비 마이 빈폴’ 라인을 출시했다” 며 “올 가을에는 재킷과 팬츠, 스커트 셋업을, 겨울에는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활용하면 격식도 갖추면서 일상에서도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인동에프엔, 여성복·영컨템 추동 시즌 캠페인 공개 24.08.28
- LIST
- 다음글오프닝프로젝트, 첫 뮤즈 레이와 함께한 컬렉션 공개 24.08.28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