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내추럴 센스 부문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세터(SATUR)’가 브랜드 뮤즈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24 가을 컬렉션과 화보�

세터,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24FW 컬렉션 공개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세터,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24FW 컬렉션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8월 1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내추럴 센스 부문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세터(SATUR)’가 브랜드 뮤즈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24 가을 컬렉션과 화보를 공개했다.

 

‘트렌디 캐주얼’을 키워드로 선보이는 24 가을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를 세터만의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아페로 로고의 스웨트 셔츠를 비롯해 에센셜 라인인 로턴과 파로, 테오 컬렉션에 차분한 컬러 웨이를 가미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덤플링 백과 함께 볼캡(뉴 컬러)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로턴 컬렉션은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갖춘 트랙 재킷과 미디 길이의 트랙 스커트, 카고 트랙 팬츠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무드의 로고 스웨트셔츠는 손목의 라벨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세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심볼 로고를 자수로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덤플링 백은 유연한 라운드 실루엣과 핸들까지 이어지는 전면의 셔링 디테일로 유니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가방 입구는 히든 자석으로 마감해 오픈과 클로징이 편리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와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빅 백부터 미니 백까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세터는 박규영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박규영은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버건디 컬러의 로턴 트랙 재킷과 스커트를 셋업해 스포티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로 가을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자사몰과 세터 하우스 성수와 더 세터 한남, 더 현대 서울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8월 16일부터 판매하며 이후 무신사와 29cm,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한편 세터는 9월 7일, 세터 안테나샵 성수 연무장길점을 오픈하고, 현대 신촌, 신세계 광주를 비롯한 대형 백화점 입점을 통해 공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9호 119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551
어제
3,394
최대
14,381
전체
6,903,930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