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대표 이주철)이 올해 가을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를 2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프리쇼는 매년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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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올 가을 트렌드 담은 '프리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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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8월 12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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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플랫폼 W컨셉(대표 이주철)이 올해 가을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를 2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프리쇼는 매년 사계절 신상품 출시에 맞춰 네 차례 진행하는 W컨셉의 대표 행사다. 행사에는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과 신상품을 자체 제작한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여 새 시즌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볼 수 있다.

 

W컨셉은 유행에 민감한 도시 여성에게 제안하는 올 가을 트렌드를 주제로 ▲도시적 패션(City Dressing) ▲진정한 사랑스러움(Truly Lovely) ▲반항적 시크(Rebellious Chic) 등 3가지 키워드를 꼽았다.

 

도시적 패션은 우아함과 세련미를 강조하는 ‘올드머니룩’에 기원을 둔다. 올 가을에는 셔츠, 스웨터, 트렌치코트 등 아이템에 니트웨어,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 뉴트럴한 컬러로 가을 분위기를 표현하거나 가죽, 스웨이드 소재 등 활용한 매트한 느낌의 가방과 로퍼, 부츠 등을 매치하는 톤온톤 스타일링 주목받고 있다.

 

소녀 감성을 강조하는 ‘코케트(Coquette) 코어’ 영향으로 올 가을에도 프릴, 리본 디자인이나 니삭스, 헤어피스 등 아이템 활용도 지속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잡화 카테고리에서 2030 여성 고객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41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프론트로우, 아르카익, 에트몽, 아바몰리, 망고매니플리즈, 르메메, 로제프란츠, 릴리슈 등이다. 

 

프리쇼는 화보에서 모델이 착용한 상품을 W컨셉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기간 참여 브랜드 및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이 무제한 발급된다. 20일에는 프리쇼를 기념해 유튜버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석영 W컨셉 전략마케팅담당은 “프리쇼는 브랜드에서 선공개하는 가을 신상품과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대표 행사”라며 “더블유컨셉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화보, 영상과 함께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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