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밸런타인데이 선물 '이거 어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2월 08일 프린트본문
<르메르 미디움 크로아상백(왼쪽)과 자크뮈스 르 쁘띠 투르니>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은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념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패션 피플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시그니처 ‘크로아상백’을 짙은 초콜릿 컬러로 내놨다. 크로아상백은 초콜릿을 닮은 브라운 색상의 가방으로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범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미디움 사이즈는 수납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이며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다.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는 매듭 포인트가 매력적인 버킷백 ‘르 쁘띠 투르니(Le Petit Tourni)’와 기하학적인 톱 핸들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트백 ‘르 그랑 치키토(Le Grand Chiquito)’를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골드빛 로고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미 실버 하트 목걸이와 가니 하트 릴랙스드 티셔츠>
아미(AMI)는 하트 로고가 적용된 목걸이를 출시했다. 실버, 골드 두 가지 컬러로 다양한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광택 있는 블랙 하트로 멋을 더한 카드지갑은 깔끔한 톤온톤 로고가 반영돼 데일리 아이템이다.
가니(GANNI)는 이번 시즌 첫선을 보인 하트 지구 그래픽이 프린팅된 티셔츠를 제안했다. 핑크, 그린이 어우러진 컬러 조합과 큐빅 디테일을 살린 브랜드 로고를 통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했다.
<10 꼬르소 꼬모 핑크색 하트 로고 볼캡과 꼼데가르송 컨버스 척 70>
플레이 꼼데가르송(PLAY COMME DES GARCONS)은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협업한 신발 ‘척 70’을 추천했다. 다양한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감각적으로 반영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핑크색 하트 로고의 볼캡을 선보였다. 트윌 코튼 소재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다양한 룩에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하트 디자인과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핑크색 키링을 추천했다.
남호성 해외상품4팀장은 “르메르와 아미 등 MZ세대가 열망하는 신명품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트렌디한 상품들은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 외에도 르메르의 크로아상백이나 아미의 하트 목걸이 등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고백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전글스케쳐스코리아, 배우 유지태와 24SS 슬립인스 TVC 캠페인 전개 24.02.08
- LIST
- 다음글무신사, 추동 트렌드 선공개 '24FW시즌 프리뷰' 진행 24.02.08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