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향상된 기술력 '젤-님버스26'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1월 10일 프린트본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고기능성 쿠셔닝과 충격흡수력으로 장거리 달리기에 적합한 쿠셔닝 러닝화 젤-님버스(GEL-NIMBUS 26)를 출시한다.
젤-님버스의 특징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아식스그립 기술이다. 아식스그립과 아하플러스(AHARPLUS) 밑창 고무의 조합은 더 높은 마찰력으로 미끌림을 방지하고,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과 향상된 내구성을 선보인다.
이전 시리즈인 젤-님버스25는 남호주 생체 역학 연구소에서 러너들과 함께 진행한 쿠셔닝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기에 새롭게 출시된 젤-님버스 26 또한 러너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미드솔은 이전 모델과 같이 가벼운 FF블라스트+에코 폼을 적용해 단거리와 장거리 러너 모두에게 적합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전략적으로 후족부에 배치된 퓨어젤(PureGEL) 기술은 기존 젤 기술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향상된 충격흡수 기능을 갖췄다.
아식스 관계자는 “님버스 시리즈는 쿠셔닝 러닝화 중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고 그만큼 러너들이 기대하는 부드러운 쿠셔닝에 집중해 제품을 개발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과 내구성을 위해 연구하고 업그레이드 했다”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품을 제작하고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CO2e 라벨링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 이전글탑텐·탑텐키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SPA 부문 1위 선정 24.01.10
- LIST
- 다음글무신사, 추성훈 브랜드 ‘성1975’ 입점…단독 화보 공개 24.01.10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