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그레노블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작성일 2023년 12월 13일 프린트본문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스위스 알프스 지역 쇼핑 명소 중 하나인 생모리츠(St. Moritz)에 그레노블(Moncler Grenoble) 컬렉션만을 위한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공간으로 꾸며진 이 매장은 기능성과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제품들과 몽클레르의 산악 DNA가 두 배로 강화된 공간으로 꾸며졌다.
제이미 호크스워스(Jamie Hawkesworth)와 벤 노스오버(Benn Northover)가 제작한 비욘드 퍼포먼스 캠페인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하강 장면부터 서로의 친밀한 순간까지 산과 교감하는 이들의 모습을 포착한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위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다섯 번의 세계 챔피언에 빛나는 모굴 스키 선수 페린 라퐁(Perrine Laffont), 전설적인 프리라이더 리처드 페르민(Richard Permin), 세계 챔피언 스노보더 차이쉐퉁(Xuetong Cai), 세 번이나 올림픽 왕좌를 차지했던 스노보더 숀 화이트(Shaun White)가 함께 했다.
한편 몽클레르 그레노블의 2023 F/W 컬렉션은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컬렉션으로, 내구성과 편안함, 고유의 디자인 감각이 결합됐다. 수년에 걸쳐 개발된 전문 기술을 활용해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함을 주고 비, 눈, 바람을 막아 고강도 스키를 즐길 때 통기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블랙부터 강렬한 옐로, 레드, 그린, 블루까지 다양한 컬러 팔레트와 함께 고글, 헬멧, 스키, 스노보드 및 산악 장비가 갖추어져 있다.
- 이전글‘ISPO 뮌헨’서 국내 기업 기술력 알려 23.12.13
- LIST
- 다음글신세계인터내셔날, 5억 원 상당 물품 기부 23.12.13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