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X 서울경제진흥원, 해방촌에서 겨울 패션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작성일 2023년 10월 30일 프린트본문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운영하는 여성 브랜드 패션앱 '서울스토어'와 남자쇼핑앱 '하이버'가 11월 19일까지 겨울 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서울을입다 : 해방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경제진흥원(이하 SBA)과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우수한 상품력을 가진 서울 소재의 중소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콘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서울을입다 : 해방촌'에는 총 30여개의 엄선된 브랜드가 참여해 해방촌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 속 23FW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성 울코트, 헤링본 자켓, 블레이저 자켓부터 남성 자켓,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집업 니트, 맨투맨, 팬츠 그리고 가방, 주얼리, 신발 등 남성 여성을 아우르는 1200여개의 패션 상품을 최대 87%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최대 20% 할인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서울스토어에서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최근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을 한 데 모았다. 자연스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올드머니룩’, 발레룩을데일리하게 풀어낸 ‘발레코어룩’, 축구 야구 등 운동 종목의 유니폼 패션을 일상복과 함께 코디하는 ‘블록코어’룩 등 브랜드 매력을 한 껏 드러냈다.
하이버에서는 골목길, 루프탑 등 해방촌 곳곳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담은 23FW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기본 아이템인 롱코트, 셔츠자켓부터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바시티 레더 자켓 등을 활용한 코디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활용도가 높은 머플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도 준비했다.
최근 기온이 낮아지면서 머플러(목도리)와 롱코트 검색량도 눈에 띄게 늘었다. 하이버와 서울스토어의 최근 일주일의 (10/19~10/25)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하이버에서는 머플러와 롱코트 검색량이 전주 대비 각각 2.1배, 40배 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서울스토어에서도 머플러 검색량이 103% 늘었다.
브랜디 관계자는 “서울경제진흥원과의 협업으로 역량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좋은 콘텐츠와 함께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서울스토어와 하이버가 소개하는 가을 겨울 패션 스타일링과 해방촌의 매력을 흠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W컨셉, 아울렛 전문관 오픈 "쇼핑 편의 집중" 23.10.30
- LIST
- 다음글코넥스솔루션, ‘레이지포트 스포팅클럽’ 론칭 23.10.30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