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대전 중앙점 오픈…"지방 상권 집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10월 17일 프린트본문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최종양)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대전 중앙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슈펜은 지방권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슈펜은 목포 남악점, 원주 단구점에 이어 대전 중앙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지방권 매장을 강화하고 현장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슈펜 대전 중앙점은 약 100평 규모로 남녀 불문 신발 및 잡화를 판매한다. 패션 크리에이터 ‘핏더사이즈’가 운영하는 ‘오에이엠팩토리(OAM.FACTORY) 콜라보 부츠를 비롯해 가을, 겨울에 신기 좋은 다양한 남성 신발을 선보인다.
여성 고객을 겨냥한 로퍼와 부츠는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포근한 감성을 담아 데일리 및 출퇴근용 슈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패딩백, 링클백 등 다양한 잡화를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슈펜은 목포 남악점을 시작으로, 원주 단구점, 대전 중앙점을 차례로 오픈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슈펜만의 노하우가 담긴 신발과 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국민이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추가 매장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컨텐츠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블랙야크,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프로젝트 전개 23.10.17
- LIST
- 다음글올세인츠, 23AW 레더 페어·팝업스토어 진행 23.10.17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