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07월 19일 프린트본문
<(왼쪽부터) 김기호 장애인 태권도 국가대표팀 트레이너, 오응환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관리위원장, 김예선 장애인 태권도 국가대표팀 감독, 강태선 회장>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 이하 블랙야크)이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선수들을 후원한다.
지난 18일 서울시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 사옥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과 오응환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관리위원장, 김예선 장애인 태권도 국가대표팀 감독 등이 참석했다.
블랙야크는 이번 협약으로 1년 동안 장애인 태권도 선수들의 경기 및 훈련에 필요한 의류와 각종 용품 등을 지원한다.
강태선 회장은 “블랙야크가 대한민국 장애인 태권도의 발전과 스포츠를 통한 화합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올해 10월에 개최되는 항저우 아시아장애인경기대회에서도 우리 대표팀 선수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다양한 스포츠를 후원하며 대한민국 스포츠의 발전과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2015년부터 스포츠클라이밍 분야 ‘BYN특기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유망주 발굴과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고 지난 2월에는 대한컬링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해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팀을 지원하고 있다.
- 이전글무신사, 2천억 원 투자 유치…기업 가치 3조원 23.07.19
- LIST
- 다음글29CM, 바비코어 열풍에 '핑크' 찾는다 23.07.19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