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여름 슈즈 4종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06월 29일 프린트본문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여름을 맞아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여름 슈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슈즈에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경량 클로그와 슬라이드, 가벼운 트레킹과 캠핑 등에 적합한 아웃도어 샌들 2종이 구성됐다. 우수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담아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기능적 디테일을 제품별로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 신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로그 샌들 ‘ORS’는 프로스펙스의 어글리 슈즈 ‘스택스 TR 보아’의 아웃솔 디자인을 모티브로 고프코어 무드의 아웃솔이 포인트다. 또한 뒤꿈치를 고정시켜주는 백카운터 밴딩과 물 빠짐을 돕는 에어 홀로 액티비티한 환경에서도 신발이 벗겨질 걱정을 덜어주며, 신발 한 쪽이 159g(250mm 기준)으로 경량성에 집중했다.
여름 슈즈의 클래식, 슬라이드 ‘ORL’은 경도를 조절해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흡수하며, 접지력까지 갖췄다. 이 제품 역시 한 쪽 무게가 154g(240mm 기준)으로 가볍고 발등을 감싸는 어퍼(갑피)에는 고정력이 좋은 벨크로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샌들 2종도 있다.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한 ‘ODX’와 탄성이 좋은 니트 원단의 ‘ODN’은 토캡부터 뒤꿈치까지 발바닥 전체에 러버 소재를 적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거친 지면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또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서로 다른 경도의 EVA 미드솔(중창)과 풋베드를 적용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에는 긴 장마가 예고되며 비 오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는 여름 신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신발 4종은 예측하기 어려운 여름 날씨에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29CM, 마이 위시 데니쉬 바캉스 전시 열어 23.06.30
- LIST
- 다음글하고 라이브 매출 780% 상승 23.06.29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