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착한 소재 '오션 시리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05월 31일 프린트본문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페트병 재활용 원사를 활용한 ‘오션 시리즈’를 출시하고, 브랜드 캐릭터 ‘블키’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오션 시리즈는 국내에서 재활용된 투명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인 K-rPET(케이-알피이티)를 적용했다. 이름에 걸맞게 멸종 위기에 놓여있는 해양 생물의 모습을 담은 아트웍 포인트가 특징이다.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반팔, 반바지, 레깅스, 민소매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BK스텝오션5부세트’는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반팔 티셔츠와 5부 반바지 셋업이다. 티셔츠 가슴 부위에는 파스텔 톤의 돌고래, 물개 등 해양 생물 그래픽과 ‘SAVE THE SEA’ 레터링 포인트가 담겼다.
무릎까지 오는 허리 밴드형 반바지는 물놀이간 활동성을 위한 속팬티가 적용됐다. 색상은 민트, 라벤더, 블랙 으로 출시돼 남아와 여아 모두 입을 수 있다. 아울러 상하의를 셋업으로 활용하거나 따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아용으로 출시한 ‘BK루시오션4부세트’는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상의와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의 레깅스 하의로 구성됐다. 상의 밑단 트임을 더해 움직임을 편하게 했고, 래쉬가드형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라이트핑크, 아보카도 컬러로 출시됐다.
통기성과 그라데이션 패턴이 적용된 ‘BK스텝오션민소매티셔츠’, 수륙양용으로 입기 좋은 허리 밴드형 반바지 ‘BK리키오션5부팬츠’도 포함됐다.
블랙야크 키즈는 ‘오션 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최근 선보인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가 투명 페트병으로 티셔츠를 만드는 모습을 담은 숏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환경의 달을 맞아 멸종 위기에 놓여있는 해양 생물과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어린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오션 시리즈와 ‘블키’ 영상을 선보였다”며 “귀여운 캐릭터가 페트병으로 직접 옷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이 보다 쉽게 자연보호의 의미를 알아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전글노스페이스, NBCI 아웃도어 부문 1위 23.05.31
- LIST
- 다음글패션 전문 쇼핑몰 '숲몰' 리뉴얼 23.05.31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