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X 토니호크, 협업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작성일 2023년 05월 26일 프린트본문
당당(대표 박인동)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TH)'가 패션 브랜드 '토니호크(TONY HAWK)'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토니호크'는 미국의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인 토니호크의 정신을 이어받은 패션 브랜드로, 스케이트보드의 아카이브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젊은 세대들의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을 대변하는 '브라운브레스'와 '토니호크'의 만남은 두 브랜드가 가진 아이코닉 한 요소들을 반영해 완성했다.
'지나온 수레바퀴 자국을 따라 되돌아갈 수 없다'라는 의미의 고사 성어인 '不結轍(불결철)'을 주제로 '브라운브래스'의 태그 로고와 '토니호크'의 캐릭터인 토니 비(TONY-BEE), 그리고 이번 협업의 주제를 활용한 그래픽들을 자유롭게 믹스해 만들어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두 브랜드의 로고를 레이어드해 새롭게 제작한 아이콘을 프린팅 한 티셔츠를 비롯해 전면의 가슴 부분에 '不結轍'을 오롯이 새겨 넣은 반팔 티셔츠, 계절감이 돋보이는 쇼츠, 토니 비와 '不結轍'이 프린팅된 짐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툴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브라운브레스'와 '토니호크'의 협업 컬렉션은 5월 26일, 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브라운브레스 오프라인샵과 더 데크, 플라넷비 등의 편집숍에서 만날 수 있다.
- 이전글코닥어패럴, 성수에 '코닥 코너샵' 오픈 23.05.26
- LIST
- 다음글‘보브’, 강원도 '이사바'와 이색 협업 23.05.26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