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샐리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 작성일 2023년 04월 03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샐리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뉴욕 기반의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 브랜드 '샐리손(Sally Shon)'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007년 뉴욕에서 론칭한​ 샐리손은 신비로운 고대 원석과 유색 보석들을 과감하게 믹스 매치해 전통과 동시대의 트렌드를 넘나드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샐리 손은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키워 온 자연에 대한 동경과 다양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주얼리에 독창적인 스토리와 생기를 불어넣는다. 

 

샐리손은 한국인 최초로 뉴욕의 버그도프 굿맨에 입점해 첫 해부터 Fine Jewelry 부문 최고 매출을 기록했고, 2011년 ‘버그도프 굿맨’ Fine Jewelry 부문 Top 3에 선정되었으며 코로나 19 이전까지 하이 앤드 주얼리 브랜드로 니만 마커스, 홍콩의 레인 크로포드 등 세계적인 백화점과 명품 편집샵에 선보였다.

 

지난 달 31일부터 진행된 팝업스토어에는 앤션 비즈(ancient beads) 컬렉션과 펜슬, 인피니티, 이니셜, 애니메이션 컬렉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연필을 모티브로 한 ‘펜슬 컬렉션’은 18K 골드와 다양한 색채의 다이아몬드, 루비, 사이파이어가 정교하게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하이 주얼리 밀그레인 세팅의 정수를 느낄 수 있으며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 등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빈티지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컬렉션’은 럭셔리의 엄숙함과 진지함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미키마우스와 키티, 신데렐라 등의 캐릭터는 어린 시절의 순수한 감성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본 컬렉션은 샐리손이 다양한 캐릭터의 빈티지 시계를 수집하고 그 위에 아름다운 스톤과 정밀한 세팅을 통해 유일무이한 가치를 지닌 에디션으로 디자인해 제작한 것이다.

 

또한 4개 이상의 몰드를 사용해 정교하게 조립한 이니셜 컬렉션과 끝없이 이어지는 무한대의 형상을 모티브로 한 인피니티 컬렉션, 샐리손의 시그니처 라인인 앤션 비즈 컬렉션과 하이 주얼리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샐리손의 팝업스토어는 지난 달 31일부터 약 두 달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서 진행되며,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RboW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4월 24일부터 서울 한남동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샐리손과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샐리손은 갤러리아 명품관 G. STREET 494,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무역점에 입점한 무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8호 118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779
어제
3,492
최대
14,381
전체
6,744,054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