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 정구호 CD 'T-LIBERAL(티 리버럴)' 론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작성일 2022년 03월 07일 프린트본문
글로벌세아 그룹 자회사 에스앤에이(대표 김기명)와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손잡고 MZ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캐릭터 브랜드 '티 리버럴(T-LIBERAL)'을 선보인다.
티 리버럴(T-LIBERAL)는 ‘Borderless Liberal(자유주의)’이라는 키워드를 철학으로 삼아 독창성과 창조성, 진정성을 가진 MZ세대를 타깃으로 문화, 패션 및 성별에 관한 무한한 자유를 지향한다.
이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티 리버럴(T-LIBERAL)은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베이직 라인인 ‘T ESSENTIAL’을 중심으로, 액티브 요소가 가미된 라인인 ‘T ALTERACTIVE’, 스트리트 웨어 라인인 ‘T LIBERAL’, 콜라보를 기반으로 한 캡슐 라인인 ‘LSRS’까지 총 4가지의 라인으로 구성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장 인테리어는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해 타일과 우드의 조화를 통한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티 리버럴(T-LIBERAL)은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아티스트 장가노, 뮤지션 마미야, 일렉트로닉 디제이 겸 포토그래퍼 소마킴, 무용수 최호종, ID 매거진 한송인 등의 아티스트들과 개성 있는 5인 5색의 캠페인 촬영을 통해 MZ세대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의 ‘T트리스’ 게임 이벤트, 매장 내 장가노 작가의 드로잉 쇼, 소마킴의 디제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티 리버럴(T-LIBERAL)은 3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스토어 등을 시작으로 매장 전개를 시작한다.
- 이전글‘애슬레타’가 폭풍 성장 하는 법 22.03.07
- LIST
- 다음글패션유통업계, 강원·경북 산불피해지역 지원에 나서 22.03.07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