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안타, ‘휠라’ 호조에 높은 성장률 유지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중국 안타, ‘휠라’ 호조에 높은 성장률 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1월 18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중국 스포츠웨어 대기업 안타스포츠가 최근 지난해 4분기 및 전체 수익 보고서를 발표한 가운데 ‘휠라’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높은 성장률을 유지했다고 공시했다.

 

브랜드별로 ‘안타’는 지난 4분기 한자릿 수 신장률을 보였고 ‘휠라’는 전년대비 25~30%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데상트, 코오롱스포츠, 스프란디, 킹카우 등은 4분기 55~60% 성장했다.

 

연간 누적 판매는 '안타'의 경우 한 자리 수 중반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 ‘휠라’는 두 자리 수 중반의 플러스 성장, 여타 브랜드는 35~40% 상승했다.

 

이번 보고서에는 2019년 인수 한 아머스포츠의 매출 결과는 포함되지 않았다. 자세한 수치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안타스포츠는 주력 브랜드인 안타와 함께 ‘휠라’ 뿐 아니라 일본 ‘데상트’ ‘한국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를 합작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 2019년 3월에는 ‘살로몬’, ‘아크테릭스’를 보유하고 있는 아머스포츠를 인수했다.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를 맡는다.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119호 119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846
어제
3,235
최대
14,381
전체
6,899,831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