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나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나는 비로소 꽃이 되었다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7-12
다 무신사랑 해 무신사는 왜 TV광고를 시작했을까?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6-28
콘셉트의 시대는 저물었다 세계관을 구축하라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6-14
나는 X세대, 왜 너희들이 힘들까?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5-31
제 멋대로 콜라보가이드, 누가 방울을 달 것인가?
스니커즈로 공매도가 가능할까?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5-10
‘완판의 역설’ 에어조던은 어떻게 살아남았나?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4-23
SNS 알고리즘의 파도에 올라타라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4-12
우리 ‘인스타그램’은 왜 반응이 없을까?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4-08
30호는 어떻게 장르가 됐는가?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3-08
EXO에게서 배우다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3-03
신세계는 왜 야구단을 인수할까? 정용진 부회장의 팬덤 마케팅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2-22
재무제표로 스타벅스 코리아 째려보기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2-08
BTS의 성공전략과 노하우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01-11
찐의 전쟁 VS 쩐의 전쟁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12-28
왜 VF그룹은 슈프림을 인수했나?
김만희 뉴에라캡코리아 마케팅 팀장 |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