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이준호, 안유진과 함께한 춘하시즌 캠페인 전개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네파, 이준호, 안유진과 함께한 춘하시즌 캠페인 전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2월 19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네파, 이준호, 안유진과 함께한  춘하시즌 캠페인 전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조이어스 하이커(JOYOUS HIKER)’ 콘셉트의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춘하시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네파는 기존 모델인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에 이어 올해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준호가 지닌 강인하면서도 밝고 건강한 매력을 통해 네파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정신인 자연의 즐거움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번 화보에서 긍정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표방하며 여행의 여정 속에서 자연의 즐거움을 누리는 하이커들의 모습을 ‘조이어스 하이커(JOYOUS HIKER)’ 콘셉트로 표현했다. 

 

네파, 이준호, 안유진과 함께한  춘하시즌 캠페인 전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춘 봄여름 신상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네파는 다변화, 세분화된 아웃도어 트렌드와의 발맞춤과 더불어 예측 불허한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테크웨어로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한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테크니컬 웨어 기반 ‘마운틴 디비전’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캐주얼한 활동으로 보다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아우르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준호와 안유진이 착용한 제품은 마운틴 디비전 라인의 ‘파인더 3L 재킷’으로 투습·방수 기능성이 탁월한 '퍼텍스 쉴드(PERTEX SHIELD)' 원단을 사용해 외부 습기는 차단하면서 내부의 땀과 습기는 원활히 배출해 준다. 

 

3레이어의 뛰어난 고기능성과 내구성으로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네파, 이준호, 안유진과 함께한  춘하시즌 캠페인 전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의 메인 제품인 ‘듀라이크 재킷’은 ‘갑작스러운 폭우도 이슬처럼 작고 가볍게 느껴진다’는 의미를 담은 방수 커뮤터 재킷이다. 

 

라미네이션 필름 가공 원단과 전체 심실링 처리를 통해 완벽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동시에 A라인의 모던한 실루엣과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프리미엄 스타일에 기능성 소재가 더해진 듀라이크는 남성용은 코트형 한가지 스타일, 여성용은 코트형, 사파리형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초경량 하이킹화 ‘휘슬라이저’도 새롭게 선보였다. 

 

휘슬라이저는 네파 독점 ’휘슬링(whistling®) 쿠셔닝 폼’이 적용되어 최상의 쿠셔닝과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피로감 없는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GORE-TEX INVISIBLE FIT) 적용으로 방수, 방풍 및 투습의 기능성은 물론 내 발 모양에 딱 맞게 감싸주는 핏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뛰어난 쿠셔닝과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휘슬라이저는 2월 초 출시 이후 긍정적인 초기 반응을 보이고 있어, 네파의 새로운 시그니처 하이킹화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여행 속 자연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조이어스 하이커’ 콘셉트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모델 이준호 안유진과 함께하는 네파 SS시즌 캠페인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8호 118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707
어제
3,861
최대
14,381
전체
6,764,037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