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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넬 립스케너, 립스틱 발라보지 않아도 찾아줘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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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촉이 아닌 접속의 시대' 시장 주도할 절호의 기회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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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내 소매 온라인 비중 14%로 늘어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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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엠엘비, '소녀시대 효연' 어글리슈즈로 스웨그 있게 뽐내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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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리수 제12회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성료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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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어링그룹, 디지털시대 보폭 맞춰 대륙별 물류망 구축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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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성 디자이너 주얼리 ‘애리(AEREE)' 론칭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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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디다스, 나이키 티몰 매출 급감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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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시장 변화 3大 백화점 선택은?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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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3호 >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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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페24, ‘스마트웹앱’ 서비스 론칭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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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편의점업계 ‘식품만 판다고?…여성 MZ세대 잡기 나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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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케쳐스, 어글리 슈즈의 원조 ‘에너지’ 선봬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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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프키즈, 뽀글이 시리즈 인기 폭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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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공작소/김현아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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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작업복 전문기업 워크맨을 주목하라 > 비즈니스인사이트/김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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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판의 역설’ 에어조던은 어떻게 살아남았나?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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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세대는 젠더를 버리고 취향을 선택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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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대표하는 100년 브랜드 만들 것 >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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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질 아블로, 흑인들의 분노를 사다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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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위한 길잡이입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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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라우드 펀딩, 성공비결은 진정성!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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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왁' 필드 위, 스트리트 감성을 더하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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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바이스가 만든 방구석 콘서트 '5:01 라이브'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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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단보류 에포케 > 슬기로운 패션생활/박지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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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화점업계, MZ세대 명품 ‘플렉스’로 숨통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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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커루’ 올 춘하 시즌 화보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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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Z세대는 젠더를 버리고 취향을 선택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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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 기술로 변화하는 리테일 커머스 환경 > 커머스톡톡/정형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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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LB키즈’, ‘지금 이 순간, MLBFAM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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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웃도어, 상반기 5~20% 역신장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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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올, 스냅챗과 가상 스니커즈 착용 서비스 실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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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S이노베이션, 친환경 소재 수출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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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디자인’은 어떻게 진행되는가(Ⅱ) > 서비스 디자인/장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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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버스 거대한 기회와 위협의 세계가 동시에 열렸다 > FSP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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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의 컬러 키워드, ‘지구’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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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티와 편견 - 당신의 팬티는 어떤 모양입니까? > 私談社談(사담사담)/손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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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브쇼핑 제대로 분위기 탔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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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풋락커, 올해 2억 7,500만 달러 통큰 투자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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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발도 의류처럼 관리해서 신는다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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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쓱데이 대박... 매출 6400억원 달성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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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패션 비평의 부재 > 이동현의 스터디카페/이동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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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MH, 티파니앤코 인수 검토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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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춘하 화보 공개 >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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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나 팔 수 있고, 아무도 모른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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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조직개편 ‘패션사업부문’ 신설…힘실린 김상균 부사장 > 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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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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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위한 길잡이입니다 > SPE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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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 노동법/이강희 노무사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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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분 만에 상세페이지 카피 쓰는 법 >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최홍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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