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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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작성일 2020년 09월 21일 프린트본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럭키슈에뜨’의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ATELIER)’를 올 추동 시즌 본격 확장, 전개한다.
아틀리에는 럭키슈에뜨의 컬렉션 라인으로, 기존 ‘쟈뎅 드 슈에뜨’에서 아틀리에로 명칭을 변경했다.
고품질 소재와 디테일을 사용해 정교한 테일러링을 선보이는 동시에 ‘아틀리에(공방)’이라는 이름을 통해 핸드메이드 감성을 부각시킨다.
기존 컬렉션 라인이 유니크한 고급스러움에 캐주얼 감성을 적용했다면, 아틀리에는 남성복의테일러링 실루엣과 과장된 여성스러움을 조합했다.
이번 시즌에는 ‘Tous Ensemble(모두 함께)’라는 주제로 다양한 재킷류와 플리츠 롱드레스, 블라우스, 크롭 팬츠, 캡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내놨다.
‘Slim Fit Single Maxi Long Coat’는 금속 단추와 탈부착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롱코트다.
등판 밑단 양 옆에 깊은 트임을 적용해 입었을 때 활동성은 물론 실루엣을 살려준다. ‘Tweed short jacket’은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의 트위드 쇼트재킷이다.
싱글 단추에 세일러 칼라 등 아틀리에만의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으로, 등판 옆쪽에는 금속성 실을 적용한 로고 자수로 완성도를 높였다. ‘Print Mesh Pleated Skirt’는 울 미니스커트에 메시 주름 스커트가 겹쳐진 느낌의 스커트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아틀리에 라인은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이어 받아 트렌디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우아한 디자인으로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슈퍼모델을 기용한 광고, 럭키슈에뜨만의 이색적인 프로모션 등으로 신규 고객까지 끌어들일 것”이라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아우르는 상품군을 선보여 여성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틀리에 라인은 ‘먼7(MON7)’ 프로모션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보다 7일 먼저 코오롱몰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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