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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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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9월 0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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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서울패션위크가 열린 ddp 모습.>

 

서울시(시장 오세훈) 주최 ‘2025 S/S 서울패션위크’가 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했다.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2차례 열리는 국내 최대 패션쇼와 수주회가 열리는 행사다. 올해로 개최 24주년을 맞은 25S/S 서울패션위크는 3일부터 5일동안 DDP와 도심 주요 패션상권(성수, 청담, 한남) 쇼룸에서 진행된다.

 

[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유저 온쇼>

 

이번 서울패션위크에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95개사가 참가했고 5일 동안 21개 브랜드가 온쇼(서울컬렉션)을 진행한다. 3일 오프닝 무대는 이무열 디자이너의 유저가 맡았다. 이날 시이안, 쿠만 yhj​, 켈리신, 얼킨 등이 온쇼를 선보였다. 

 

패션쇼 외에 바이어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프리젠테이션쇼’ 프로그램도 처음 도입되어 ▲석운윤 ▲잉크 ▲본봄 ▲므아므 등 4개 디자이너 브랜드와 효성티앤씨가 DDP와 한남동 브랜드 쇼룸에서 집중도 높은 컬렉션 공개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서울시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시민과 국내외 관광객 모두가 ‘서울패션위크’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성수·한남 지역의 패션・뷰티 명소 30여 곳을 소개하는 패션맵을 국・영문으로 제작․배포했다.

 

패션맵은 서울패션위크 누리집 도심 관광안내센터, DDP 등 온‧오프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성수맵은 국내 패션 브랜드 오프라인 스토어인 ▴마뗑킴(Matin Kim) ▴세터(SATUR),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큐엘(EQL) ▴ 엠프티(EMPTY) 등 K패션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장소 36곳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한남맵에는 ▴그로브스토어(GROVE STORE) ▴시엔느(SIENNE) ▴이미스(EMIS) 등 국내 MZ세대 및 해외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36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 축제의 장으로 ▴다양한 협업 패션쇼 ▴야외 패션쇼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이 마련됐다.

 

[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시이안>

 

[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쿠만yhj>

 

[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얼킨>

 

[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현장부스에 참가한 '스너글' 부스>

 

[현장] 서울패션위크, '유저' 오프닝 쇼로 개막
<넥서스는 현상부스에서 신형 자동차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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