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자에 걸린 모노톤' 로우타이드·솔티페블 팝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4월 26일 프린트본문
<로우타이드·솔티페블 팝업에 마련된 전시 공간.>
파인드폼이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우타이드(Low Tide)'와 '솔티페블(SALTY PEBBLE)'이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하고하우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하고하우스 성수에서 열리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로우타이드와 솔티페블이 2024년 SS 시즌 아이템들을 함께 선보이는 자리로, 의류를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로우타이드는 A부터 D까지 섹션을 나누어 전시 및 포토존, 의류를 소개하는 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A 섹션은 디자이너가 직접 의류를 액자에 걸어 하나의 작품처럼 연출해 소개하는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로우타이드는 2022년 FW 시즌 론칭 이후 미니멀한 실루엣, 섬세한 디테일, 일상에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최근 제니, 수지 등 국내 셀러브리티가 착용하면서 온라인에서 조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 SS 시즌 '인스케이프(Inscape)' 컬렉션의 1차 라인업뿐만 아니라 2차 리조트 발매 제품도 함께 공개한다.
<로우타이드 공간>
팝업 오픈을 기념해 5월 말에 발매 예정인 리조트 컬렉션 '어 로즈(A Rose)'를 온라인보다 한 달 앞서 공개한다. 장미꽃에 영감을 받아 로맨틱하게 풀어낸 '로즈 브라 탑', '플라워 헴 티셔츠', '로즈 프린트 티셔츠' 등 새로운 제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로우타이드는 방문 인증 고객들에게 최대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꽃 코사지가 부착된 거울 목걸이가 증정된다.
<솔티페블 공간>
솔티페블 공간은 로우타이드와 상반된 분위기로 꾸며졌다. 로우타이드 공간이 모노톤의 정제된 공간이었다면 솔티페블은 ‘자연의 컬러와 소재’ 컬렉션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간을 연출, 대표 컬러인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솔티페블은 2021년 SS 시즌 론칭 이후 보헤미안 감성이 담긴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소재와 디테일로 2030 세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기존 무드에서 나아가 보다 성숙하고 페미닌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솔티페블은 20만원 구매 고객에게 이번 시즌 메인 소재로 만든 스크런치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하고하우스 담당자는 “하고하우스에서 새롭게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하고하우스 성수’에서 첫번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고하우스 성수’에 오셔서 각각 모던한 무드와 보헤미안 무드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로우타이드와 솔티페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고 하우스 성수.>
- 이전글아이웨어 브랜드 '윤'이 추구하는 균형의 미학 24.04.26
- LIST
- 다음글제품의 3D 캡처 왜 필요한가? 24.04.26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