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을 위한 룰루레몬의 여정, '파인드 유어 웰빙' 팝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10월 12일 프린트본문
<룰루레몬이 11일 진행한 파인드 유어 웰빙 캠페인 팝업 행사 프리뷰를 찾은 사람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이날부터 15일까지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파인드 유어 웰빙' 캠페인의 일환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파인드 유어 웰빙 캠페인은 정신 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사회적 압박과 정서적 문제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룰루레몬은 지난 3년간 건강한 삶을 증진하자는 목적으로 웰빙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안을 담은 ‘글로벌 웰빙 리포트’를 발간했다. 지난달 26일 공개된 세 번째 리포트에서는 웰빙의 중요성을 인지하고는 있지만 실제로 웰빙 수준은 개선되지 못한 ‘웰빙 딜레마’를 지적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올해 웰빙 지수는 63점으로 전체 조사 시장 14개 중 호주와 함께 공동 12위를 차지했다.
<파인드 유어 웰빙 팝업 내부 모습.>
이번 팝업 행사 역시 웰빙을 독려하고 이를 방해하는 요소들을 해소하고자 ‘휴식’에 초점을 맞춘 체험형 공간으로 마련했다.
내부 공간은 팝업 취지에 맞게 일종의 건강한 삶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 명상, 커넥션, 움직임 등을 중심으로 꾸며졌다.
먼저 생화와 함께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나의 웰빙을 찾는다는 것(FIND TOUR WELLVBEING)’ 공간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몰입형 체험 공간으로 플라워 아티스트 하이이화의 작품이 진열됐다.
또한 룰루레몬의 시그니처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 맞는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한 쪽 벽에는 운동 간 룰루레몬 제품의 적용된 기술과 사용된 원단이 어떤 장점이 설명돼 있다.
구체적인 설명 뿐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도 있다. 상주하는 직원에게 즐기는 운동, 운동 패턴이나 라이프스타일을 이야기하면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아 피팅룸에서 입어볼 수 있다. 단 팝업 공간에서 구매는 불가능하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가레스 포프 룰루레몬 아시아태평양지역 부사장은 “누구나 웰빙을 최우선으로 두지만 현실적 제약으로 자신의 웰빙 수준에 만족하는 사람은 10%대 정도라”며 “룰루레몬이 웰빙을 목표로 하는 모든 사람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한국 찾은 이탈리아 원사 전시 '필더얀' 23.10.18
- LIST
- 다음글ESG경영, 소비자 80% '필요하다'…준비 기업은 10%미만 23.10.11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