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유망 뷰티기업 성수에 모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작성일 2023년 07월 17일 프린트본문
<지난 14일 오픈 당일, 장맛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팝업스토어에는 방문객들로 붐볐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멜로워 성수 더 플래그쉽’에서 지난 14일 부터 3일간 국내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이번 뷰티 팝업은 서울시가 유망뷰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주최 및 주관했으며,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우피치가 기획, 운영했다. 팝업에 참여한 브랜드는 서울시 소재의 국내 유망 뷰티 기업으로 선발된 뷰티 브랜드다.
특히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는 ‘팝업’의 성지인 성수동에 마련되어 있어 현장을 찾은 2030세대 젊은 여성 고객이 많았다.
‘서울 뷰티 아케이드’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팝업 공간은 입장 시 게임 카드와 코인을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 체험, 포토존 공간 뿐만 아니라 팝업 공간에 마련된 오락기와 농구 게임은 방문객들의 흥미를 더했다.
이번 뷰티 팝업 스토어에는 에이스노, 에이딕트, 브링백, 런드리유, 디에이브, 트로이아르케, 빌라에르바티움 7개 브랜드가 참가했고 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도 함께했다.
서울시의 뷰티 팝업스토어는 성수에 이어 8월 여의도 더현대서울, 9월 DDP서울뷰티위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 이전글온초, "지속가능성은 선택 아닌 필수죠" 23.07.17
- LIST
- 다음글'어른이'도 동심으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3.07.14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