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판매 교육도‘비대면 시대’ > PHOTO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PHOTO

대리점 판매 교육도‘비대면 시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임경량 기자·사진=모지웅 기자 (fpost@fpost.co.kr) | 작성일 2020년 10월 26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653af4ce479d87c2a7bcab1d892555c8_1603593737_0016.jpg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유행으로 기업들의 대리점 매장 교육도 달라지고 있다.   

많게는 1년간 4회에 걸쳐 진행됐던 신상품 안내와 판매 교육은 상시 온라인 영상 교육을 빠르게 대체되고 있는 모양새다.  

 

지난 21일 서울 성동구 소재의 여성복 브랜드‘올리비아로렌’ 대리점주가 이른 아침부터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겨울 상품 판매 전략 교육 영상을 살펴보고 있다. 

 

세정이 비대면 매장 교육을 시작하면서 점주들에게 상시로 열람 가능한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 날도 왕십리 대리점주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겨울철 상품을 매장에서 팔아볼 요량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열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121호 121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348
어제
3,252
최대
14,381
전체
7,066,418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