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키즈 매출 10배 증가…유아동 ‘설빔’ 구매 늘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작성일 2025년 01월 23일 프린트본문
유아동 의류, 신발, 액세서리, 토이 등 매출 고른 증가
26일까지 키즈 설 큐레이션 기획전 진행
W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가 자사 온라인 패션유통 플랫폼 ‘W컨셉’을 통해 설을 앞두고 유아동을 위한 ‘설빔’ 구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W컨셉이 최근 2주간(1월 8일~1월 21일) 매출 데이터를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10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설을 앞두고 유아동 선물세트를 비롯해 신발, 키즈 토이 등 상품 판매량이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품목별로는 의류 890%, 신발 1350%, 액세서리 1800% 매출이 크게 늘었고, 면 소재 바디슈트 선물세트, 방한슈트, 원피스, 스니커즈, 부츠와 모자 등에 관심이 높았다.
새해 명절을 맞아 자녀를 위한 새 옷을 구매하거나 조카를 위한 선물 구매에 나선 고객이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브랜드 중에는 케어베어, 비드소울, 로토토베베, 올리반, 리틀뎁, 반스 키즈, 올리앤캐롤 등의 인기가 높았다.
- 이전글중고거래 플랫폼 후루츠패밀리, “선택형 수수료제 성과” 25.01.23
- LIST
- 다음글“올해 첫 신상 출시는 한국에서” 25.01.23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