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신상 출시는 한국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작성일 2025년 01월 23일 프린트본문
신세계인터내셔날 초고가 니치향수 ‘엑스니힐로’,
‘스파이키 뮤즈’ 신상 향수 국내서 첫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의 초고가 럭셔리 니치퍼퓸 ‘엑스니힐로(EX NIHILO)’가 브랜드의 새해 첫 신제품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을 국내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했다. 글로벌 공식 론칭 시점은 2월이다.
‘엑스니힐로’는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로, 최상급 원료를 엄선해 자유롭고 독창성 있는 향수를 완성한다.
국내에는 지난 2020년 도입, 특히 지난해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8% 증가하며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자 이번에 신제품을 한국에 처음 공개하며 우리 시장 공들이기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은 매력적이고 도전적인 여성을 표현한 향수다. 달콤하고 우아한 향조 속에 이국적인 반전을 더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뮤즈의 모습을 담았다.
꽃의 여왕으로 불리는 장미에 신선한 딸기, 맛있는 피스타치오가 어우러져 중독적인 달콤함으로 재탄생했다. 먼저 딸기의 달콤한 향을 시작으로 싱그러운 베르가못이 조화를 이루며 뮤즈의 찬란함과 반짝임에 매료되는 순간을 표현했다.
이어 우아하게 이어지는 장미향은 뮤즈의 정교하고 현대적인 매력을 배가시키고, 마지막으로 따뜻한 엠버리 우드가 달콤한 향을 깊고 부드럽게 감싸며 마무리 한다.
- 이전글W컨셉 “키즈 매출 10배 증가…유아동 ‘설빔’ 구매 늘어” 25.01.23
- LIST
- 다음글무신사 스탠다드, 지난해 재킷 판매 2.5배 이상 늘었다 25.01.23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