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에 29% 할인하는 ‘이구데이’ 효과 톡톡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29일에 29% 할인하는 ‘이구데이’ 효과 톡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4년 10월 29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29일에 29% 할인하는 ‘이구데이’ 효과 톡톡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이구데이(29DAY)’가 매월 입점 브랜드의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지난 9월 29일 이구데이 행사 당일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하면서 10월 29일 이구데이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구데이는 29CM가 매월 29일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9% 혜택으로 선보이는 할인 행사다.

 

지난 2월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달을 맞아 진행했던 첫 행사가 크게 흥행하고 고객 요청이 이어지며 7월부터는 정례 캠페인으로 확대 운영하기 시작했다. 실제 2월 29일 당일에는 거래액이 2월 일평균 대비 141% 뛰며 입점 브랜드 거래액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 

 

이구데이 흥행에는 29CM를 연상시키는 ‘29’를 강조해 매월 동일 일자에 29% 혜택을 제공했다는 점이 주효했다.

 

실제 9월 이구데이에 참여한 여성 패션 브랜드 ‘그린버터(GREENBUTTER)’와 ‘르(LE)'는 당일 거래액이 직전 주 동기 대비 각각 5배, 3배 상승했다.

 

8월 이구데이 대비 9월 29일의 구매 고객 수도 50% 이상 증가했다. 이구데이 행사 자체의 인지도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며 입점 브랜드 거래액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다.

 

29CM는 이구데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10월 29일 진행되는 이구데이에서 더 확대된 혜택을 선보인다.

 

매시간 29분마다 특정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구딜(29Deal)’을 8시부터 16시까지 총 5회 운영한다.

 

또한 고객이 마음에 드는 상품을 290만 원어치 장바구니에 담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290만 마일리지를 취향 지원금으로 제공하는 ‘이구원티드(29Wanted)’도 함께 진행된다.

 

이구데이를 기념한 한정 상품도 발매된다. △독일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 신상품 ‘디럭스 8’ △스피커 브랜드 보스 QC 울트라 헤드폰을 29일에만 한정으로 선보인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패션 인플루언서 누가영이 협업한 퍼(Fur) 컬렉션과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패션 잡화 브랜드 마크모크가 함께 발매한 겨울 부츠 6종 등 이색적인 협업 상품도 제안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8호 118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721
어제
3,861
최대
14,381
전체
6,764,051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