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LA 스트리트 무드 여름 컬렉션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6월 11일 프린트본문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LA 기반 스트리트 문화를 그대로 담은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브랜드의 역사가 시작된 LA에서의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화보로 브랜드 헤리티지의 근본인 스케이트 보드 문화에 집중했다.
이번 화보는 LA의 스케이트 보드 파크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순간을 담아내었다. 특히 화보 속 눈에 띄는 반팔 티셔츠 제품은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리트와 아웃도어를 결합한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함께 코디된 ‘베이더 아웃도어’는 2009년 베이더의 아카이브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모델로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독보적인 컬러감의 ‘베이더 아웃도어’는 기능성 메쉬 소재와 오솔라이트 인솔을 활용하여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수프라 관계자는 “KREAM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와 함께한 이번 LA 스트릿 컬렉션 화보를 통해 스케이트 보드 문화가 가지고 있는 자유로운 감성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프라만의 개성을 살려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전글‘컴젠’, 현대百 판교서 팝업 진행 24.06.11
- LIST
- 다음글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앙개’ 론칭 24.06.11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