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피쉬웨더웨어, ‘그치지 않는 비’ 展 진행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락피쉬웨더웨어, ‘그치지 않는 비’ 展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4월 30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락피쉬웨더웨어, ‘그치지 않는 비’ 展 진행

 

리뉴얼 성수 플래그십스토어 3층 전시공간으로 운영

5명의 뮤즈와 함께 한 ‘그치지 않는 비’ 영상 전시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가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그치지 않은 비: Endless Rain’s Whisper’ 전시를 진행한다.

 

지난해 5월 오픈한 ‘락피쉬웨더웨어’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는 브리티시 감성과 클래식 무드를 고스란히 녹여낸 공간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3층 공간은 고객의 휴식과 함께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영국의 티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브랜드의 다양한 스토리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도 활용될 계획이다. 

락피쉬웨더웨어, ‘그치지 않는 비’ 展 진행

이달 27일 시작돼 다음 달 말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레인시즌을 테마로 기획한 첫 번째 전시다. ‘그치지 않는 비: Endless Rain’s Whisper’를 타이틀로, 각각 다른 장소와 다른 시간 속에 살고 있는 5명의 뮤즈들이 전하는 ‘비’에 대한 감정과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 선보인다.

 

영상 촬영 기획은 ‘일상에 깃든 진실의 기록’을 담담하고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내는 정다운 감독이 맡았으며, 5명의 뮤즈는 서울과 파리, 도쿄, 호치민 등 각국의 아티스트와 모델, 디렉터 그리고 가수 금비가 참여했다. 

락피쉬웨더웨어, ‘그치지 않는 비’ 展 진행

 

한편 ‘락피쉬웨더웨어’는 전시와 함께 새로운 레인 아이템도 다수 선보인다. 시즌리스 아이템인 오리지널 레인부츠를 비롯해 클래식한 디자인의 하네스 웰링턴 부츠와 볼드한 앞코가 매력적인 헤이든 부츠, 클로그 글로스 라인 등의 다양한 슈즈 라인을 구성했다. 또 가볍게 걸치기 좋은 레인코트와 아우터, 우산과 버킷 햇 등이다. 

 

전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 감상 후 개인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이에게 전시기간 매일 50명 한정 코니시 스콘을 증정한다. ​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8호 118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874
어제
3,492
최대
14,381
전체
6,744,149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