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11월 08일 프린트본문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다채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
컬리수는 매년 F/W 시즌마다 디자인과 보온성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 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해 출시한 프리미엄 헤비 아우터 라인의 경우 모자 부분의 풍성한 퍼와 허리벨트, 함께 구성된 퍼 가방 등으로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 평균 판매율 90%을 기록하는 등 특히 여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컬리수는 이번 출시하는 제품 또한 전년 대비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은 모자와 목 부분에 풍성한 에코 퍼를 부착, 부드러우면서도 보송한 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솜털과 깃털을 80 대 20 비율로 적용해 복원력, 경량성, 보온성을 높였으며 밝은 색상의 아우터에는 화이트 다운을 사용해 비침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이번 신제품은 코트처럼 핏을 잡아주는 ‘매직핏 클래식 다운’과 화사한 오로라 색상이 돋보이는 ‘매직 오로라 다운’ 라인 등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매직핏 클래식 다운 라인은 스트링으로 허리 부분을 슬림하게 잡아줘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매직 오로라 다운 라인은 화이트, 민트, 핑크, 보라 등 신비로운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파스텔톤 컬러로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아이들의 취향을 겨냥해 포인트를 적용한 장식 요소도 돋보인다. ‘미드 나잇 다운 점퍼’는 어깨 부분에 스팽글 파츠 와펜을 부착해 재미를 더했으며 ‘프리미엄 스노우 다운 점퍼’에는 탈착이 가능해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니 퍼 가방을 세트로 구성됐다.
한편 컬리수는 이번 아우터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리유저블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3년 FW 시즌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컬리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리유저블백은 L과 S 두 가지 사이즈 중 택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출시 기념으로 ‘나만의 FUN한 우주선 그리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11월 19일까지 만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투표를 통해 총 20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1등 쑥쑥 멤버십 포인트 20만점 △2등 포인트 10만점 △3등 포인트 5만점을 지급한다. 또한 우리 아이의 그림이 들어간 캘린더도 경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컬리수 관계자는 “올 겨울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딩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컬리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고루 갖춘 컬리수의 신상 아우터로 아이들의 겨울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리바이스 x 스투시, 두 번째 협업 23.11.08
- LIST
- 다음글프로스펙스, 트레킹화 ‘크로스 기어’ 출시 23.11.08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