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나이키’와 연계 패션 콘텐츠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작성일 2023년 09월 20일 프린트본문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 콜라보 패션 화보 선보여
‘나이키와 함께하는 새 계절’ 테마 스타일링
여의도 나이키IFC 매장서 상품 전시 진행
온라인 패션쇼핑몰 W컨셉(대표 이은철)이 ‘나이키(NIKE)’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패션 협업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5월에 이은 두 번째 공동 기획으로, W컨셉이 보유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나이키 스포츠웨어의 O2O 콘텐츠를 제작해 2030 여성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다음달 18일까지 한 달 간 ‘나이키와 맞이하는 새 계절’ 기획전을 열고, 이번 추동시즌 패션 화보를 선보이는 한편 나이키 IFC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실물 스타일링도 전시한다.
W컨셉과 나이키의 협업 콘텐츠는 나이키에서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스포츠웨어 24종과 W컨셉 입점 브랜드 상품을 매치한 것이다. 기능성이 강조된 나이키 스포츠웨어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낫띵리튼, 낸시부, 모어댄파라다이스, 모한, 스컬프터, 잉크, 트렁크프로젝트, 프론트로우, 핸즈아이즈하트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나이키 코르테즈, 에어맥스, 레깅스 등과 어울리는 트위드 재킷, 니트웨어 등을 선별했다.
권지원 W컨셉 컨텐츠마케팅 팀장은 “스포츠웨어도 일상에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나이키와 함께 작업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는 패션 화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W컨셉과 나이키코리아는 2019년부터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한정판 선발매, 패션 화보 콘텐츠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이전글‘자연과 공생하는 K패션의 미래’ 23.09.20
- LIST
- 다음글걸스케이트보드, 한남동서 팝업스토어 오픈 23.09.20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