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하고 최근 F-BOX 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한소희와 함께하는 휠라의 공식 �

휠라, 앰버서더 배우 한소희 발탁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휠라, 앰버서더 배우 한소희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 작성일 2023년 09월 12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휠라(FILA)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하고 최근 F-BOX 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한소희와 함께하는 휠라의 공식 브랜드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시작된다.

 

휠라는 배우 한소희의 진취적이고도 세련된 이미지가 휠라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보여줄 것이라는 판단에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배우 한소희는 평소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진솔하게 교감하고 소통하는 점이 휠라의 지향점과 닮아 있어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 갈 수 있는 파트너라고 판단했다. 

 

휠라는 그룹의 글로벌 5개년 중장기 전략 ‘위닝 투게더’ 전략에 맞춰 전개중인 다양한 캠페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한소희가 함께하게 됨으로써 브랜드가 새롭게 나아가야 할 방향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 이미지 구축에 나선다. 

 

한소희는 ‘마이네임’, ‘알고 있지만’, ‘부부의 세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약을 보이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 왔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넷플릭스 기대작 ‘경성크리처’가 화제 속 출격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시청자들과 뜨거운 만남이 예고된 바 전 세계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휠라는 최근 한소희와의 첫 작업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착용한 아이템은 휠라를 대표하는 로고인 F-BOX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F-BOX 컬렉션 제품이다. 

 

이번 촬영은 첫 만남의 임팩트를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 컬러와 한소희의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에만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오브제 등 연출물을 최소화해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F-BOX 컬렉션은 글로벌로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소희 배우는 “112년의 깊은 역사를 가진 휠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매우 영광”이라“앞으로 휠라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드릴 모습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휠라 관계자는 “본인만의 스타일과 무드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시대의 아이콘, 배우 한소희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함께할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의 모습을 제안하고 팬들과 보다 소통하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121호 121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781
어제
3,098
최대
14,381
전체
7,073,877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