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테니스화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07월 14일 프린트본문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프리미엄 테니스화 ‘조거 라파챠(Jogger La faccia)’를 출시했다.
조거 라파챠는 브랜드의 심볼로고 라파챠를 입체적 쉐입과 모노그램으로 표현한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러닝화 베이스의 청키한 아웃솔로 쿠션감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쿠셔닝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또한 테니스 슈즈뿐만 아니라 데일리 슈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갑피는 질 높은 천연가죽을 사용했으며 볼드한 미디솔로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다. 색상은 그린, 베이지, 오렌지, 스노우 화이트, 블랙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다.
조거 라파챠는 출시 전부터 테니스 선수 출신 인플루언서 박소연이 신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앰버서더이기도 한 박소연은 세르지오 타키니가 공식 스폰서로 후원하고 있는 국제 테니스 대회 ‘몬테카를로 롤렉스 마스터즈’에 참석해 직접 테니스 플레이를 선보였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조거 라파챠’ 구매 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니삭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슈즈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장마철 '레인웨어' 제안 23.07.17
- LIST
- 다음글코오롱스포츠, '솟솟 클럽' 오픈 23.07.14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