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빅 사이즈 시장 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작성일 2022년 09월 29일 프린트본문
290~310mm의 빅 사이즈 제품 선보여
스포츠부터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골프까지 다양한 라인업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290~310mm대의 신발 제품을 선보이며 빅 사이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케쳐스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체격이 점차 서구화 되면서 신장이나 발 치수가 함께 커져, 신발 구매 시 큰 발 사이즈로 인해 제품 선택이 여의치 않거나 해외 배송에 의존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고려해 올해부터 빅 사이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케쳐스의 대표 제품인 맥스 쿠셔닝과 고워크, 아치핏은 물론FW 아웃도어 제품과 골프화까지 다양한 활동에 맞는 제품을290~310mm 빅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사이즈 필터링 기능을 통해 구매 가능한 전체 품목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스케쳐스 박주미 상품 부장은 “현재 선보인 제품 중 ‘맥스 쿠셔닝 델타’는 준비된 290~300mm 사이즈가 모두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어, 국내 빅 사이즈 신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빅 사이즈를 찾는 고객들에게 구매 과정부터 착용에 이르기까지 편안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내년에는 더 다양한 사이즈와 수량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이전글바버 X YMC 첫 콜라보레이션 진행 22.09.29
- LIST
- 다음글로사케이, 트렌디한 패딩 가방 출시 22.09.29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