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편집숍 확대​

디자이너 핸드백 ‘오스트카카’ 본격 전개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디자이너 핸드백 ‘오스트카카’ 본격 전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기자 lar@ (lar@fpost.co.kr) | 작성일 2019년 01월 30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오프라인 편집숍 확대​

디자이너 핸드백 ‘오스트카카’ 본격 전개


패션전문기업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현우)이 이번 시즌 신규 디자이너 핸드백 ‘오스트카카(OSTKAKA)'의 본격 전개에 나선다.


​‘오스트카카’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스웨덴 감성에 버킷 백을 재해석한 브랜드다. 예술, 문화 등 다양한 주제를 ‘버킷’이라는 형태의 핸드백에 담아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베이직 시그니처 라인을 중심으로 매 시즌 현실 감각 있는 페미닌한 디자인을 중점 선보일 계획. 소재는 가죽을 메인으로 면, 캔버스 등 여러 소재로 트렌디 감성을 전면에 내세운다.


지난해 하반기 론칭 후 온라인 잡화시장에서 높은 호을을 보이자 올해부터 오프라인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이달 11일 신세계 대구점 스타일백 입점을 필두로 25일에는 롯데 잠실점 백야드(100YD)와 현대백화점 편집숍 ‘앳마이플레이스’ 무역점, 판교점에 동시에 입점됐다. 또 신세계 강남점 스타일백에도 입점 논의 중이며 향후 오프라인 편집샵 위주로 영역을 넓혀 갈 계획이다.


‘오스트카카’는 가치에 의한 소비를 결정하는 만큼 도네이션 캠페인 등 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는 차별화 전략도 들고 나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나은이 엄마인 안나 씨와 콜라보해 판매 수익의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빈곤, 학대 등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SNS를 기반으로 한 크리에이터들과의 콜라보로 품적인 가치는 높이며, 유통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오스트카카’는 포미족 들을 타깃으로 불황 속 대중의 소비심리를 자극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8호 118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783
어제
3,541
최대
14,381
전체
6,803,247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