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로보는 고객 행동변화 트렌드 움직임과 해석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1-15
메타버스 세상이 곧바로 열릴까?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7-10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자기 마음대로 쓰는 고객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2-27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강재상 매드해터 CMO | 12-19
2023년 소비트렌드 중 하나 “중장년은 더 이상 중장년이 아니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10-31
가상인간 AI휴먼이 뜰까?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9-26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PMF’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6-13
‘콘텐츠 마케팅 채널’ 사람 많은 곳에만 뿌리면 된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3-14
고객은 당신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1-10
고객이 내 머릿속에서 뛰어다니게 하라!
강재상 매드해터 CMO | 12-27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강재상 매드해터 CM | 12-13
대표가 고민해야 할 마케팅 전략은 다르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11-29
아마존 워킹 백워드 파헤치기
강재상 매드해터 CMO | 10-25
아직도 상품기획 먼저 하고 마케팅을 하시나요?
강재상 매드해터 CMO | 10-11
사업방향성 설정을 위해 트렌드를 예측해보자!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9-13
맥도날드 BTS세트의 야심은 거대하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6-28
유행을 따라야 한다? 아니! 트렌드를 따라야 한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5-10
B2B 브랜드는 필요 없다? 아니 더 중요하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4-12
트렌드와 상품에 따라 여럿도 가능하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3-08
가격 싸면 최고? 무조건 싸면 망한다!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2-08
제품과 서비스 먼저? 아니! 고객 먼저
강재상 매드해터 CMO | 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