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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펠로톤(Peloton)’ 의류 사업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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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9월 13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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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형 홈트레이닝 콘텐츠 서비스 업체로 유명한 ‘펠로톤(Peloton)’이 전적으로 자체 개발한 ‘펠로톤 어패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욕에 본사를 둔 미국의 운동 장비 및 미디어 회사인. 펠로톤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도 애용하는 실내 운동 프로그램 회사다.  

 

트레드밀, 실내 자전거 등에는 모니터가 내재되어 단순한 운동기구만 판매 뿐 아니라 모니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판매하는 회사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펠로톤의 매출은 수직 상승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14년부터 룰루레몬 나이키, 최근에는 아디다스 등과 제휴하여 의류 제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또 계절에 따라 온라인으로 의류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부터 새롭게 론칭되는 의류 컬렉션은 펠로톤의 강사 및 회원 등의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15달러에서 118달리 사이의 가격으로 남성, 여성, 유니섹스 스타일이 제공된다

 

의류 부문 부사장인 Jill Foley는  브랜드의 목표는 하루 중 한 부분이 아닌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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