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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질 아블로, 의미있는 브랜드들과 협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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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6월 28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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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질아블로의 2022 남성컬렉션 런웨이에 등장한 루이비통X에어포스1 

 

루이비통의 디렉터 버질아블로가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리프레시하면서 이슈화를 이어나가기 위함이다.

 

버질아블로는 2022 남성 컬렉션 런웨이에 루이비통과 나이키 에어포스1의 협업 작품을 올렸다.

 

이러한 움직임은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이는 슈프림과의 협업 이 후 또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 내기 위함이기도 하다.

 

아블로가 선보인 에어포스1은 루이비통의 모노그램네온 그린 태그그리고 그의 브랜드 오프화이트에서 주로 사용되었던 ‘Air’ 스펠링이 사용됐다. 

 

버질 아블로는 일본 디자이너 니고 치아키의 베싱 에이프와 손잡고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니고 치아키의 베싱 에이프는 수영하는 원숭이라는 뜻으로 젊은이들의 개인주의, 이기주의를 비판하는 메세지를 담으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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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싱 에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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