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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美 신발 브랜드 ‘킨’ 국내 공식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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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2월 22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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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대표 오규식)가 이번 시즌부터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을 국내 시장에 유통한다고 22일 밝혔다.


LF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본사와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국내 전개 중인 버켄스탁, 핏플랍, 콜한, 탐스에 이어 킨과 새롭게 사업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신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슈즈 수입 사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킨은 2003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탄생한 슈즈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활동성을 겸비한 신발을 제안하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60여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LF는 킨을 대표하는 샌들부터 이전에 국내 시장에서 볼 수 없던 컴포트 슈즈, 슬립온 등 사계절에 맞는 새롭고 다채로운 제품군을 확대해 선보이는 한편,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해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킨은 2021년 3월 중순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LF의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의 가격대는 10만원 초반대로, 국내 온·오프라인 편집숍을 대상으로 한 홀세일(B2B) 비즈니스에도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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