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캐주얼 ‘클로브’, 카카오엔터와 함께 공격 행보 나선다 > DAIL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캐주얼 ‘클로브’, 카카오엔터와 함께 공격 행보 나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5월 03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클로브클럽(대표 전주현)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캐주얼 ‘클로브(클로브)’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클로브’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확산된 홈코노미(집에서 온라인으로 행하는 경제활동)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안한 패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소재와 디자인을 내세우는 브랜드다. 개인 취향이 확고한 MZ세대부터 이지 캐주얼을 선호하는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겨냥해 심플&클래식,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 의류를 전개하고 있다.

 

클로브클럽은 이번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해 확보한 안정적인 시스템과 인프라 등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가속화하겠다는 목표. 셀러브리티 브랜드 커머스 사업을 추진하는 그레이고와 함께 더욱 공격적으로 커머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캐주얼조닝 당일 매출 최고 기록을 올리기도 했다. 

 

전주현 클로브클럽 대표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일상 속에 편안하면서 시크하게 매치할 수 있는 클로브만의 감성과 무드를 더욱 많은 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으로 확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57호 57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855
어제
3,108
최대
14,381
전체
1,686,325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