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성공 사례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인수 기자 (cis@fpost.co.kr) 작성일 2020년 08월 12일 프린트본문
패션 플랫폼 ‘브랜디’를 운영하는 패션테크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12일 페이스북이 주최하는 ‘인스타그램과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웨비나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시대의 대규모 버추얼 이벤트로 준비된 이번 웨비나는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를 소개하고, 업계 관계자를 통해 실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브랜디가 올해 1월 진행한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글로벌 비즈니스 홈페이지에 우수 사례로 소개될 만큼 성공적이었다. 브랜디 마케팅 팀장이 직접 연사로 나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브랜디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론칭 이후 7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3년 만에 거래액 100배 성장을 이루기까지 경험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공유한다.
실제로 브랜디는 인플루언서들이 'Paid partnership with Brandi' 라는 태그와 함께 직접 브랜디 제품을 홍보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 12% 증가, 구매당 비용 11% 절감, 랜딩 페이지 조회당 비용 8% 절감이라는 효과를 도출했다. 또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ROAS(Return On Advertising Spend) 3000% 이상을 달성했으며, 올해 7월에 진행된 앱 설치 캠페인으로 32%의 구매전환 성과를 만들었다.
브랜디 서정민 대표는 “브랜디는 사업 초기부터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그 일환으로 인플루언서 셀러를 지원하는 ‘헬피’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작했고, 인스타그램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도왔다”며 “앞으로도 브랜디는 인스타그램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한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건강하고, 공정한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생태계를 만드는 것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디 외에 아이디어스를 운영하고 있는 백패커와 뷰티 MCN 기업 레페리 등이 참여하며,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 이전글커버낫, 신규 가방 라인 아키텍쳐 컬렉션 출시 20.08.12
- LIST
- 다음글라우렐, 추동시즌 고객층 확대 집중 20.08.12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